2024-04-16 10:43 (화)
세라젬, CES서 차세대 기술 적용 ‘혁신 제품’ 대거 공개
상태바
세라젬, CES서 차세대 기술 적용 ‘혁신 제품’ 대거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CES 2024에서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 등 차세대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마스터 V9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과 최대 50도의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은 좌우 마사지 범위를 대폭 확대하고 척추뿐 아니라 주변 핵심 근육까지 폭넓고 정교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진일보한 마사지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기존 지압 마사지 중심의 움직임에 ‘주무름 기능’을 추가해 한층 강화된 마사지 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사지 범위도 기존 제품 대비 40% 늘렸다.

마스터 V9은 세라젬의 정교한 척추 마사지를 TV나 스마트폰을 보면서 앉아서 받고 싶어하는 사용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최대 50도의 이지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했다. 앉거나 눕는 등 1도 단위로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해 온열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사용 전후에도 쉽게 눕거나 일어날 수 있다.

세라젬은 항공기 퍼스트클래스 리클라이닝 좌석을 모티브로 한 신개념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프라임’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평소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1인용 소파처럼 배치해 활용하다가 마사지가 필요할 땐 마사지 프레임이 전진하면서 180도로 완전히 눕혀져 집중 온열과 인체 견인 등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의 핵심 기술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안마의자처럼 앉은 상태에서도 온열과 마사지 기능을 지원하며 ‘제로월’ 기능을 구현해 뒷면에 여유공간을 두지 않아도 180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하다. 또 시리즈 최초로 공기압을 통한 체형맞춤형 골반 교정 기능도 추가된다.

세라젬은 이외에도 ▲디자인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전위음파체어 ‘셀트론’ ▲다양한 모듈형 의료기기를 결합할 수 있는 침대형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메디컬 베드’ ▲헬스케어 통합 플랫폼인 ‘홈 메디케어 플랫폼’ △개인 맞춤형 위장 질환 개선 의료기기 ‘밸런스워터’ 등 10개에 달하는 신제품을 공개했다.

세라젬은 이번 CES 2024에서 ‘집과 그 너머에서의 종합 웰니스 솔루션(Total Wellness Solution at Home and Beyond)’을 주제로 100평 규모 전시장을 꾸리고 종합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청사진을 제시했다. 전시회에 소개된 제품들은 올해부터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