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쥬얼리성형외과, 수험생 성형 이벤트 실시…'눈·코 성형수술' 각광
상태바
쥬얼리성형외과, 수험생 성형 이벤트 실시…'눈·코 성형수술' 각광
  • 민소진 기자
  • 승인 2015.11.1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복기간 짧고 널리 알려져…눈·코 성형수술로 자신감 ↑

(시사캐스트, SISACAST= 민소진 기자) 힘겨운 입시전쟁을 치른 수험생들이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외모도 스펙이다’는 말에 실감이라도 하듯 예쁜 외모를 갖추기 위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의 눈과 코 성형수술이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술로 각광을 받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수험생들이 성형외과로 발길을 돌리는 이유 중 하나로는 ‘수험생 할인’의 혜택이 있으며, 눈과 코 수술은 가장 널리 알려진 성형수술이자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근래에는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수험생 중 남학생의 모습도 흔히 찾아볼 수 있는데, 남자의 경우 ‘반버선’라인 코 성형수술을 선호하는 여자들과는 달리 곧게 뻗은 높은 코를 선호하는 성향이 있다.

이는 남학생들이 얼굴 길이의 1/3을 차지하는 높은 코로 남자다운 이미지를 선호하는 성향이 있으며, 환한 눈웃음을 희망하는 여자의 경우 쌍꺼풀 수술과 밑트임,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통해 선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편임을 알 수 있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성형외과의 이벤트를 자주 찾아볼 수 있다”면서 “하지만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와 수술 후 추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하는지 따져볼 게 많다”고 말했다.

또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수술은 대중화된 성형수술이지만 개인이 가진 눈과 코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성형수술을 진행하는 것보다 1:1 상담을 통해 기존 얼굴에 적합한 디자인인지 정확하게 살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입시전쟁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와 함께 부모님을 위한 ‘사이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쥬얼리성형외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