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우리카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 혜택 ‘PAYCO우리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 혜택 ‘PAYCO우리체크카드’ 출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7.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간편결제 서비스기업인 NHN페이코(사장 정연훈)와 함께 ‘PAYCO우리체크카드’를 지난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PAYCO우리체크카드는 ‘PAYCO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체크카드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탑재했다.

또 전월 실적 조건 및 월 적립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5%를 ‘PAYCO포인트’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쌓아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비자 브랜드로 카드를 발급 받으면 ▲국내 부티크 호텔 숙박 및 F&B 최대 40% 할인 ▲호텔스닷컴 제휴페이지에서 350 달러 이상 결제 시 50 달러 할인 ▲진에어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 ▲국내 26여개 레스토랑 및 펍&라운지 웰컴드링크 및 무료 발렛파킹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도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PAYCO 모바일앱 설치 후 ‘제휴계좌/카드’ 메뉴를 통해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카드신청이 가능하며, 발급 절차가 완료된 카드는 PAYCO 앱에서 간편하게 등록 및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 카드를 발급받은 선착순 1만명에게는 PAYCO포인트 5천점이 지급된다. 또한 출금계좌를 ‘PAYCO 제휴계좌’ 또는 ‘우리은행 계좌’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각각 선착순으로 5천명과 3천명에게 PAYCO포인트 1만점이 추가로 지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급성장하는 간편결제 시장에 발맞춰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주 이용층인 2030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고, PAYCO는 모바일앱 활성화를 통한 결제플랫폼 확장에 도움이 돼 양사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우리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