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아모레퍼시픽, '2018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면세 사업 역량 강화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2018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면세 사업 역량 강화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10.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5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56개국 53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역대 최다인 168개 향수·화장품 브랜드가 전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하며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박람회에는 설화수와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헤라, 아닉구딸이 참가했다.

특히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별도의 체험존을 운영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는 다지는 한편,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면세 사업 역량을 보다 강화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과 변화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세계면세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기회를 통해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