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0 (금)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신제품 2종 출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10.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콤함'과 '고소함' 더해 '소맥(소시지+맥주)'궁합 완성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대상㈜ 청정원이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정통 소시지 '리치부어스트'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지난 2017년 출시된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은 독일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설계한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로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탄력을 살린 제품이다.

90% 이상의 높은 돈육 함량으로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은 가벼운 브런치와 맥주안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2종은 오리지널이 가진 장점에 매콤함과 고소함으로 맛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는 남미 특유의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할라피뇨를 더해 감칠맛 나는 매콤한 육즙을 완성했다.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는 고소한 체다치즈와 이탈리아 피자, 스파게티에 빼놓을 수 없는 향신료 '오레가노'를 첨가해 특유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이 두 제품의 경우 끓는 물 3분 또는 전자레인지 1분 가열 조리했을 때 가장 매력적인 맛과 향을 내며, 소포장 제품으로 1인 가구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고급 육가공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유럽 현지의 맛으로 맥주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과는 또 다른 맛의 고급 소시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사진제공=대상㈜ 청정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