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하이트진로, 직접 담근 김치를 이웃과 나누다!
상태바
하이트진로, 직접 담근 김치를 이웃과 나누다!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11.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는 20일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서 겨울철 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소방청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전북소방본부가 함께했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마재윤 전북소방본부 본부장 등을 비롯해 하이트진로 임직원, 전북소방본부 의용소방대원들, 한국외식업중앙회 전주완산덕진지부, 전주연탄은행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지역과 함께 나눔 행사를 기획한 만큼 전북 진안군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농산물로 김치를 담가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나눔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 3000포기는 서울 및 전주시 지역 9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만든 김장 김치가 어려운 분들의 겨울밥상을 책임질 든든한 한끼가 되고 이웃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밥상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 외에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되는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11월 아름다운 가게 행사를 주최해 수익 전액을 도심 문제 해결을 위한 '아름다운 숲' 조성에 기부하고 청년창업리그 대회를 개최해 젊은이들의 창업을 응원하는 등 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