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삼양식품, 3분 완성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 출시
상태바
삼양식품, 3분 완성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 출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11.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삼양식품이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완성하는 프리미엄 파스타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스타테이블 투움바파스타'는 면 HMR 시장을 겨냥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패스트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프리미엄 파스타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게 했다.

삼양식품은 페투치니를 연상시키는 넓고 납작한 면을 적용하고 분말스프를 2개로 구성해 투움바파스타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칠리, 청양고추 등이 함유된 투움바 파우더와 크림, 모짜렐라치즈 등이 함유된 크림&치즈 파우더로 매콤함이 가미된 진한 크림소스를 제대로 구현했다.

이와 함께 마늘, 조미비프 등 소스와 잘 어울리는 재료를 후레이크로 넣어 맛에 깊이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조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면과 후레이크가 들어있는 용기에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익힌 후 분말스프 2개를 모두 넣고 섞으면 완성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면 간편식 시장 확대에 따라 신규브랜드 파스타테이블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투움바파스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파스타테이블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품질을 갖춘 다양한 파스타류 제품을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삼양식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