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초당약품,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피로회복 드링크 5만 병 기부
상태바
초당약품,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피로회복 드링크 5만 병 기부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1.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초당약품㈜은 민족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지난 22일, 서울 시립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노인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피로회복 드링크 ‘포스톤GX’ 5만 병(소비자가 2억 원 상당)을 기부했다.

초당약품㈜은 은퇴 이후 시간이 많아진 노인들이 건강을 잃지 않고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육체피로와 관절통,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드링크를 기부품으로 선정했다.

서울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기부 받은 포스톤 GX 5만 병으로 어학, 컴퓨터, 요가 및 댄스 등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6,000명 회원과 돌봄이 필요한 독거노인 1,000여 명에게 우선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대문구 내 복지관련 단체와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를 통해 다른 구의 복지관에도 나눠지게 된다.

초당약품㈜ 영업마케팅 총괄본부장 김우석 상무는 “백세시대에 어르신들이 건강한 New Life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간편하게 마시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드링크 제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도 움츠러든 몸을 추스르고,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는 봉사 활동을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당약품㈜은 창업 초기부터 기업 이념인 질병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들에게 영양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지난 2005년에는 초은복지재단을 설립해 체계적으로 불우노인과 독거노인, 소년가장을 지원하며 매년 기부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초당약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