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힐링&킬링타임쇼] '베리굿즈 2019', 굿즈의 매력에 빠지다
상태바
[힐링&킬링타임쇼] '베리굿즈 2019', 굿즈의 매력에 빠지다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5.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코엑스와 디노마드가 공동 주최하는 C페스티벌의 메인 행사인 '베리굿즈 2019'가 2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된다.

베리굿즈 2019는 아트&디자인, F&B, 뷰티&패션, 뮤직, 엔터테인먼트, 공공기관 및 단체, 베이비&키즈 등 다양한 분야의 굿즈를 선보이는 최초의 페어로, 이번 행사에 4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베리굿즈 2019는 ▲디자인·푸드·뷰티·패션·뮤직 등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의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페어마켓’ ▲ART·LIFE, GRAPHIC·BRAND·DESIGN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프로그램’ ▲디자인·미술·음악 등 국내 최정상의 신예 크리에이터들의 독보적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시 YCK’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페인팅 퍼포먼스와 디제이 공연, 칵테일쇼, 토크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 코리아의 팝업 오디토리움 부스를 통해 마블 '어벤져스' 모자이크 등 다양한 캐릭터가 반영된 굿즈, CJ ENM 예능 및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티빙몰'의 다양한 굿즈 상품,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LICO'의 굿즈, 마블·원피스·디즈니 굿즈 상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마나가게’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장에 마련된 태권브이센터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로보트태권V'를 만날 수 있다. 로보트태권V의 탄생과 출격까지 스토리전개형 동선으로 이어지는 태권브이 전시와 김청기 감독이 그린 태권브이 엉뚱산수화는 추억과 향수에 빠진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ANZAKA'에 전시된 히어로 피규어 앞은 많은 관람객들로 북적인다. 미니어처와 피규어에 리얼리티를 담아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ANZAKA'에서는 동경하는 히어로의 몸체에 사람들의 얼굴을 넣는다. 사람들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는다.

'캡슐교체형 화장품 디스펜서'. 사용자가 설정한 화장품 온도에 맞게 유지돼 화장품이 변질될 가능성이 적다.
'Crescent'. 실내와 실외에서 사용 가능한 분리형 가습기. 사용자의 비염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일상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 'Pure'. 사용자의 감정을 파악해 우울감을 감소시켜주는 식물 공기정화기.

아울러 기획전시에서는 국내 최정상 신예 크리에이터들의 독보적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공예·건축·패션·시각·게임·영상·사진·미디어아트·일러스트레이션·설치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이 한 자리에 모여 있어 관람객들은 쉴틈없이 작품을 탐색하게 된다.

한편 베리굿즈 2019는 155만명 이상의 관람객 유치가 가능한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 행사 기간동안 55회 백상예술대상, 서울패션페스티벌, 수제맥주축제, 겟잇뷰티콘X DIA BEAUTY, 잇더서울 2019봄, EV 트렌드 코리아 2019 등이 함께 진행돼 볼거리가 풍부하다.

[사진=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