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롯데호텔, ‘부산 to 제주 에어텔’ 패키지 출시... “예약부터 편한 호캉스”
상태바
롯데호텔, ‘부산 to 제주 에어텔’ 패키지 출시... “예약부터 편한 호캉스”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7.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합리적인 비용과 최소한의 준비로 올여름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알찬 패키지 상품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제주가 ‘부산 to 제주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 항공과 호텔을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예약하고, 성수기 시즌에도 부담 없이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이다.

9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2인에 디럭스 가든 뷰 객실 2박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제주 최대 규모의 온수 풀 ‘해온’과 해온 풀 사이드에서 즐기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의 알찬 혜택이 포함됐다.

세 명 이상이 함께하는 여행을 위한 옵션도 눈길을 끈다. 일정금액을 추가하면 1인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 칵테일 음료권까지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다이나믹한 수중 이벤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도 즐길 수 있다.

먼저,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던 ‘워터 캐논’이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돼 파란 제주 하늘을 향해 4m 높이로 쏘아 올리는 물대포로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17m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어린이 전용 ‘아쿠아 트랙’은 다음달 11일까지 운영된다. 5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전문 레저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함께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준다.

이 밖에도 360도 워터 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워터 버킷과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7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하며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스플래시 나이트’, 제주공항-호텔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등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사진제공=롯데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