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10:47 (화)
[펫 뉴스] '댕댕이페스티벌' 개최 & 무알콜 맥주 ‘펫비어’로 댕댕이의 완벽한 휴식
상태바
[펫 뉴스] '댕댕이페스티벌' 개최 & 무알콜 맥주 ‘펫비어’로 댕댕이의 완벽한 휴식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10.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댕댕아, 자라섬에 놀라가자”... ‘댕댕이페스티벌2019’ 개최

반려견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 축제인 ‘댕댕이페스티벌2019’가 다가오는 26일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1986프로덕션과 보듬컴퍼니의 공동 주최로 열리는 댕댕이페스티벌2019는 ‘꿈과 희망의 나라 댕버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3,000평의 잔디밭 위에서 목줄없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댕댕프리존’을 마련해 일명 리트리버 천국, 푸들 천국과 같은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되는 시간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 털색, 체형 등에 따라 비슷한 댕댕이들끼리 모여 걷는 ‘댕퍼레이드’와 댕댕이들을 위한 무대인 ‘댕댕이스테이지’, 아기자기한 물품이 가득한 ‘댕페어’, 댕댕이 중고물품을 사고팔 수 있는 ‘댕댕장’, ‘앉아대회’, ‘어질리티쇼’ 등 알차고 즐거운 프로그램이 가득 준비돼 있다.

특히 댕댕스테이지는 반려견훈련사 강형욱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하는 ‘댕댕이 음식 만들기 댕슐랭가이드’도 축제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려견이 맥주를?... 무알코올 ‘펫비어’로 완벽한 휴식

호가든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코올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해 화제다. 호가든을 통해 즐기던 나만의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반려견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호가든 ‘펫비어’는 일상 속 여유의 시간을 함께 보내는 반려견과 맥주를 마시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함께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알코올 0%) 맥주다. 비타민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야외공간에서 열리는 ‘댕가든’ 행사에서 펫비어 시음회가 예정돼 있으며, ‘댕 비어요가’와 ‘댕 스튜디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1986프로덕션·오비맥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