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4 (금)
㈜아성다이소, 미국 고등학교 학생에게 독도알리기 상품 전달
상태바
㈜아성다이소, 미국 고등학교 학생에게 독도알리기 상품 전달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0.03.0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 전통문양으로 디자인된 상품과 독도 와펜 상품 640여개 전달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왼쪽부터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 다이소 사회공헌 담당
왼쪽부터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 다이소 사회공헌 담당

(주)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3.1절을 맞이해 한국문화와 독도를 알리고자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사우스이스트 휫필드 고등학교(Southeast Whitfield High School) K-POP 특별반 학생들에게 전통상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주)아성다이소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이하 독도사랑회)에서 활동하는 고등학생들이 미국 사우스이스트 휫필드 고등학교 K-POP 특별반 학생들과 교류를 하고 있으며, K-POP 특별반 학생들이 한국문화와 독도에 관심이 깊다는 얘기를 듣고 전통상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전통상품은 한국적인 문양이 디자인된 책갈피, 휴대용 거울, 볼펜 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과 독도 모습을 형상화한 와펜 등 총 7종으로 구성됐으며, 독도사랑회 고등반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과 독도스토리를 주제로 작성한 영문편지와 함께 K-POP 특별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주)아성다이소와 독도사랑회는 사우스이스트휫필드 고등학교 K-POP 특별반 학생들이 교내에 한국문화와 독도를 알리는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3.1절 101주년을 맞아 한국문화와 독도알리기 활동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주)아성다이소는 대한민국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문화와 독도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