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26 (금)
[혼라이프] CGVⅹ혼족의제왕, 혼족들을 위한 추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혼라이프] CGVⅹ혼족의제왕, 혼족들을 위한 추석 이벤트 진행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0.10.02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ⅹ혼족의제왕, '나 홀로 추석 이벤트' 진행
혼족의제왕, 10월 5일부터 자취챌린지 진행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우려로 관객들의 발길이 줄어든 영화관은 예년에 비해 한산한 분위기다. 여럿이서 함께 오는 관객들이 줄어든 반면 나홀로 관객은 이전에 비해 늘었다.

이에 멀티플렉스 상영관 CGV는 혼족필수앱 '혼족의제왕'과 함께 혼영족들을 겨냥한 추석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 25일 CGV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한 '나 홀로 추석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이다.

추석 연휴기간 동안 홀로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이 매표소나 매점에서 당일 관람한 1인 티켓을 인증하면 <혼족의 제왕 선물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선물키트 구성품은 에코백, 나초, 팝콘 등이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나 홀로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오는 4일까지 강변·상봉·성신여대입구·중계·천호점 등 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앞서 CGV는 정부의 특별 방역 대책에 따라 방역 활동을 강화해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했다.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전문 방역 업체에 의뢰해 CGV 전국 직영 극장에 추가 방역을 완료했으며, 고객의 손이 닿는 곳들을 수시로 소독하는 일일 방역과 상영관 내부 환기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또한 모든 상영관에 좌석간 거리두기 띠를 부착해 50% 좌석만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집안일은 항상 뒷전인! 혼족들을 위한 자취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취챌린지는 10월 한 달간 혼족의제왕과 함께 '매일 집안일 한 가지 실천'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이벤트로, 10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취챌린지는 매일 미션 푸시 알림을 받고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미션 인증 사진을 남기는 방식으로, 7일 연속 미션을 인증한 참가자에게는 100% 랜덤 선물을 증정한다.

챌린지는 혼족의제왕 앱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10월 19일까지다.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나홀로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고 있다. 혼족 맞춤 이벤트는 '오늘 뭐하지?', '혼자 뭐하지?' 고민하는 나홀로족들의 일상에 소소한 재미와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CGV/혼족의제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