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22 (금)
[문화생활 TALK] '김형석 with FRIENDS 시즌 2' 온라인 콘서트 개최
상태바
[문화생활 TALK] '김형석 with FRIENDS 시즌 2'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1.09.0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시즌2로 돌아온 '김형석 with FRIENDS'가 오는 15일 오후 7시 성수동 이마트 뮤직스튜디오에서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형석 with FRIENDS 시즌2는 지난해에 이어 한국콘텐츠진흥원 '대중음악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이번 콘서트는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김형석이 생각하는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 솔리드의 '김조한' ▲불후의 명곡 김형석편 우승자인 '알리' ▲신인 때부터 김형석과 인연을 맺어온 독보적 가창력의 소유자 '나윤권'이 함께 한다.

MC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진수가 맡고 한승윤, 우지원이 게스트로 참여해 김형석 작곡가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를 예정이다.

단순히 음악만을 들려주는 공연이 아닌, TV에서 볼 수 없던 이들의 입담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대중과의 쌍방향 토크 콘서트로 진행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연 호스트인 김형석 작곡가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많은 분이 공연을 통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온라인 콘서트로 '모트라이브'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모트라이브와 카카오톡 '모두의 콘서트'를 검색하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공연을 주관하는 컬쳐마케팅컴퍼니 이창식 대표는 "김형석 with FRIENDS 콘서트는 김형석과 함께했던 뮤지션들과 앞으로 매년 시즌제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공연 소개

ㆍ공연명: 김형석 with FRIENDS 시즌2(온라인콘서트)
ㆍ공연일정: 9월 15일(수) 오후 7시
ㆍ공연시간: 120분
ㆍ출연진: 김형석, 김조한, 알리, 나윤권, 김진수(MC), 한승윤(게스트), 우지원(게스트)
ㆍ공연예매: 모트라이브, 인터파크 티켓, 카카오톡 '모두의 콘서트'

[사진·자료제공=컬쳐마케팅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