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맥도날드 여름 메뉴… ‘맥윙’ 재 출시
상태바
맥도날드 여름 메뉴… ‘맥윙’ 재 출시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6.0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여름 한정판 사이드 메뉴로 매년 사랑받아 온 ‘맥윙’을  재 출시 한다고 밝혔다.(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여름 한정판 사이드 메뉴로 매년 사랑받아 온 ‘맥윙’을 재 출시 한다고 밝혔다.(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여름 한정판 사이드 메뉴 ‘맥윙’을 재 출시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에는 준비된 물량이 조기 완판된 맥윙은 매 여름 시즌마다 특별 한정 판매 메뉴로 출시돼 여름철 대표 메뉴로 떠올랐다. 올해에도 여름 시즌 메뉴로 맥윙을 선보여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맥도날드는 맥윙 구매 시 치킨 메뉴에 잘 어울리는 스위트 앤 사워, 스위트 칠리, 케이준 등 다양한 디핑소스를 무료로 1종 제공해 더욱 가성비 넘치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소 2조각부터 최대 8조각까지 적은 조각 수도 구입이 가능해 버거와 함께 간단히 즐기거나 혼자서도 야식, 간식 등으로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치킨 메뉴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맥윙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맥도날드 치킨 메뉴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맛있는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달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와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를 출시해 치킨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 바 있다. 신메뉴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부드럽고 촉촉한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와 새롭게 선보인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버거 빵)’, 치킨 전용 ‘스페셜 스모키 소스’를 더한 완벽한 조합의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