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2 (금)
“2023년 물류관리사 합격 응원”… 에듀윌, 단기 합격 전략 공개 ‘온라인 설명회’
상태바
“2023년 물류관리사 합격 응원”… 에듀윌, 단기 합격 전략 공개 ‘온라인 설명회’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8.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에듀윌은 2023년 물류관리사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단기 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물류관리사 자격증은 취업 및 승진 등을 위해 스펙을 향상하고자 도전하는 수험생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단기 합격을 이끄는 전략을 공개하는 설명회를 실시해 물류관리사 수험생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물류관리사 시험의 개요, 합격 기준 등의 관련 수험 정보와 합격생들의 수험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설명회 참가자를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은 에듀윌 물류관리사에서 운영 중인 정규 강좌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수강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는 ‘0원 합격패스’,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합격 완성패스’ 등이 에듀윌 물류관리사의 대표 강좌다.

더불어 워드프로세서, 컴퓨터 활용능력1·2급 등의 IT자격증(5종)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도 추가 제공한다. 수강할인권, IT자격증 강좌 등으로 구성된 부가 혜택은 설명회 기간 동안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한편 설명회 참가자는 바나나 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커뮤니티에 작성 후 게시하면 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