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하이트진로, 증류주 ‘일품진로’ 영상광고 첫 방영 
상태바
하이트진로, 증류주 ‘일품진로’ 영상광고 첫 방영 
  • 황최현주
  • 승인 2023.01.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품진로 광고 한 장면. 사진=하이트진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의 영상광고를 처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광고는 온라인과 옥외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99년 증류주의 정수’ 콘셉트로 제작됐다. 패키지의 획을 모티브로 일품진로의 3가지 특징을 표현했다. 99년 노하우로 엄선한 쌀, 중간 원액만 100% 선별, 깊은 풍미를 위해 냉동 여과 후 최적 기간 숙성 등 일품진로의 생산 과정을 독특한 시각으로 담았다. 붓으로 획을 긋는 소리 등 청각적인 측면도 강조했다. 

광고는 붓의 움직임과 일품진로의 생산 과정을 교차해 보여준다. 화면 중간을 가로지르는 획은 신중히 쌀을 고르는 주조사의 손으로 바뀌고, 원을 그리듯 그어지는 획은 과감하게 첫술과 끝술을 버리는 모습으로 변한다. 종

이에 찍힌 점들은 기포로 변하며 일품진로의 숙성과정을 담았다. 제품과 함께 나오는 ‘99년 증류주의 정수 일품진로’ 나레이션과 자막은 일품진로의 핵심 가치를 표현했다. 광고는 하이트진로의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인 ‘진로 1924 헤리티지’의 탄생을 알리며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07년 일품진로를 출시했다. 일품진로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약 66% 증가하며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