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7 (금)
한화생명, 금융계열 4곳과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가대항전 개막
상태바
한화생명, 금융계열 4곳과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가대항전 개막
  • 이경아
  • 승인 2023.01.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한화생명은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금융계열사 4곳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LPGA투어 주관 국가대항전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개막 100일을 앞두고 티켓 세일과 자원봉사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전 세계 상위 8개국 최고의 여성 골퍼들이 모여 팀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치르는 이 대회는 지난 2018년 이후 처음으로 LPGA 투어 일정에 돌아왔으며, 오는 5월 4일에서 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명문 코스 TPC 하딩파크에서 열린다.

격년으로 개최되는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골프가 세계적인 게임이라는 특징을 부각시키고, 대륙이나 지역이 아닌 국가를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을 기린다. 

국가의 명예를 걸고 경쟁하는 8개국은 디펜딩챔피언인 대한민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스웨덴, 잉글랜드, 태국, 호주, 중화인민공화국이다. 32명의 최종 출전선수와 국가 시드는 DIO임플란트 LA 오픈 다음 주 월요일인 2023년 4월 3일 기준 롤렉스 여자골프 세계랭킹을 통해 확정된다.

출전 예상 선수로는 한국에서는 챔피언 멤버인 전인지와 메이저 챔피언 고진영이고, 미국에서는 지난 2020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Nelly Korda과 2회 대회 우승 당시 멤버였던 Lexi Thompson, 호주의 Minjee Lee등이다. 스웨덴의 Anna Nordqvist을 비롯해 세계적인 일본의 Nasa Hataoka, 영국의 Charley Hull, 태국의 Atthaya Thitikul 등이 있다.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목, 금, 토요일에 포볼 경기로 진행된다. 사흘간의 경기 후, A와 B, 각 풀의 상위 2개국은 일요일 경기에 진출한다. 준결승전 두 경기는 일요일 오전에 열리며, 각 경기는 단식 두 경기와 포섬 한 경기로 구성된다. 준결승에서 승리한 두 나라는 일요일 오후 결승전을 가지며, 준결승에서 패한 두 나라 역시 3위 결정전을 치른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