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쥬얼리성형외과, 고대안암병원에 헌혈증으로 사랑 전해 ‘화제’
상태바
쥬얼리성형외과, 고대안암병원에 헌혈증으로 사랑 전해 ‘화제’
  • 민소진 기자
  • 승인 2015.09.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자율적으로 헌혈증 100여장 전달…'쥬얼리 행복Plus+'도 진행

(시사캐스트, SISACAST= 민소진 기자) 쥬얼리성형외과가 지난 10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대안암병원에 100여장의 헌혈증서를 전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메르스 여파로 헌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제를 돕고자 의료진을 비롯해 전 직원들이 지난 26일부터 자율적으로 참여했으며, 참여한 직원들의 헌혈증 100여개를 모아 환자들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기증키로 했다.

또 헌혈증서 캠페인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헌혈 행사 및 각종 봉사활동을 펼쳐 소외된 어린이, 어르신, 다문화 가족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따뜻함을 나눌 계획을 밝혔다.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이번 헌혈 캠페인은 각종 문제로 인해 혈액수급의 어려운 요즘, 혈액이 필요한 환자에게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적극적으로 헌혈에 참여해 증서를 기증해주신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쥬얼리성형외과의 사랑이 담긴 헌혈증이 가치 있는 일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대한적십자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정기적인 후원은 물론 국내외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쥬얼리 행복Plus+'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