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LG U+, ‘무너’ 팬들과 함께 자선단체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LG U+, ‘무너’ 팬들과 함께 자선단체에 기부금 전달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11.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LG U+, 대표 캐릭터 무너 팬들과 함께 연말연시 자선단체에 기부금 전달(사진=LG U+ 제공)
LG U+, 대표 캐릭터 무너 팬들과 함께 연말연시 자선단체에 기부금 전달(사진=LG U+ 제공)

LG유플러스는  ‘무너’의 팬 커뮤니티에서 모금한 기부금과 굿즈 판매금을 합해 총 1,0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상수 LG유플러스 캐릭터마케팅팀장, 이정윤 사랑의열매 전략모금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와 팬 커뮤니티를 대표해서 이정민 씨가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에 사용된다. 위기가정 긴급지원은 가족을 돌보는 청년을 발굴해 심리적인 안정과 주거 환경 개선 등 사회적 돌봄 체계 구축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무너 팬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기부금 모금을 위해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팬과 캐릭터가 함께 기부하는 ‘1,000만원 모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가입자가 댓글작성, 친구초대 등 활동을 통해 얻은 ‘무너 코인’을 기부하면 그 금액의 10배를 LG유플러스가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유플러스 이상수 캐릭터마케팅팀장은 팬 커뮤니티 가입 고객들이 열심히 모은 코인을 기부해주신 덕분에 뜻깊은 활동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팬과 캐릭터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청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