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에듀윌 소방공무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득점 합격 위한 ‘키워드 암기장’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득점 합격 위한 ‘키워드 암기장’ 무료 배포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11.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득점 합격을 돕기 위한 '키워드 암기장'을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워드 암기장'은 오는 23년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이 개편되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학습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의 한유진 교수가 준비한 교재이다.

해당 교재는 최근 개정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출제 경향을 반영했고, 근현대사 단원을 집중적으로 수록 및 각 시대별 필수 개념을 정리했다. 더불어, 사료형 문제에 대비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사료분석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집필됐다.

또한 학습용과 회독용으로 분리해 수험생이 스스로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시대별 흐름을 표로 도식화했다.

'키워드 암기장'은 에듀윌의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일로부터 7일간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키워드 암기장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최신 기출경향을 압축 정리한 교재로 본 교재를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각인, 정리 및 암기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며, "이를 통해 수험생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