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NS홈쇼핑, ‘2022 K-뷰티 브랜드쇼’ 유통사 대표로 참석
상태바
NS홈쇼핑, ‘2022 K-뷰티 브랜드쇼’ 유통사 대표로 참석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11.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25일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김갑종 전무, 가운데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보건복지부 박민수 2차관(사진=NS홈쇼핑 제공)
25일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김갑종 전무, 가운데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보건복지부 박민수 2차관(사진=NS홈쇼핑 제공)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이하 K-뷰티 브랜드 쇼)’가 25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펼쳐졌다.  

‘K-뷰티 브랜드 쇼’에는 서울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뷰티플레이)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헤어, 피부 등 뷰티 관련 기업의 제품이 소개됐다. 행사에서는 메이크업·스타일링 시연, 맞춤형 화장품 체험 등은 물론 화장품 기업 수출 업무협약(MOU) 체결 등이 있었으며, K-뷰티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K-뷰티 브랜드쇼’에는 유통사 대표로 NS홈쇼핑이 참석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관련 기업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브라질·폴란드·중국 등 국내외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30명이 참석 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NS홈쇼핑은 뷰티상품을 자사 채널인 TV홈쇼핑, 온라인몰, 쇼핑북, 라이브커머스, T-커머스로 판매하며,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위해 뷰티플레이에 NS홈쇼핑 관을 차려 운영하고 있다.

박민수 복지부 2차관은 축사를 통해 "우리 화장품산업은 2021년 수출액 세계 3위를 달성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우리나라가 소프트파워 강국으로 거듭나게 한 일등공신"이라며 "복지부는 K뷰티가 세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업계에서도 투자 확대 등으로 함께 노력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 고객서비스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중소기업 뷰티 협력사와 함께 뷰티플레이에서 체험관을 운영하며 엔데믹시대의 뷰티 시장을 준비하고 상품판매 활성화를 위해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K-뷰티 브랜드쇼를 계기로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가 NS홈쇼핑과 함께 세계로 뻗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