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야놀자, 연말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야놀자, 연말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12.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야놀자ㆍ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CI(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ㆍ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CI(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연말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2010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해에도 코로나19 확산 및 고액의 치료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가족들을 위해 1억 원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올해는 회사 기부금과 영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ㆍ윈터 페스티벌' 수익금 일부, 사내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임직원 기부금으로 총 1억847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들의 조혈모세포이식비, 입원 및 외래치료비와 건강한 일상 복귀를 위한 재활치료비 등에 사용된다.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12년간 지속적으로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야놀자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보찬 야놀자 그룹경영부문 대표는 “야놀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 구축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소아암 환아들도 건강하게 여행할 수 있길 바라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금을 전달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