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핏펫, 반려동물을 위한 설날 프로모션 ‘특가왔설!’ 진행 
상태바
핏펫, 반려동물을 위한 설날 프로모션 ‘특가왔설!’ 진행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댕냥이 설날은 오늘이래요 이미지. 사진=핏펫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핏펫은 설날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설 선물 ‘우리 댕냥이 설날은 오늘이래요’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핏펫의 설 명절 특가 프로모션은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핏펫몰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 반려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 명절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제품은 1000만 반려묘의 나라 영국에서 온 고양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스크럼블즈’이다. 스크럼블즈는 미국사료협회 보다 기준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유럽펫푸드산업연합의 영양 성분 가이드를 통과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느릅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고양이 변비 개선에 효과적이며, 소금과 설탕, 글루텐과 그레인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사료로 영국에서 고양이 사료 검색량 1위를 달성했다. 

핏펫은 쇼핑몰 이용 시 배송비 무료 혜택과 2배 적립금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핏펫플러스’와 14만개 이상의 진료영수증과 리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질병정보를 손쉽게 찾고 증상에 맞는 병원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케어’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