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롯데호텔 제주, 따뜻한 온천에서 즐기는 야외 음악회 ‘해온 나이트 콘서트’ 개최
상태바
롯데호텔 제주, 따뜻한 온천에서 즐기는 야외 음악회 ‘해온 나이트 콘서트’ 개최
  • 황최현주
  • 승인 2023.02.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플로팅스테이지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제주
제주 플로팅스테이지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롯데호텔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 내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해온 나이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의 해온은 야외 기온과 상관없이 언제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도내 대표적인 실외 온수풀이다. 최대 수심 1.7m의 패밀리풀, 수심 0.6m의 어린이 전용 키즈풀, 몸을 녹일 수 있는 노천 자쿠지를 갖추어 온 가족이 용도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한가운데 자리 잡은 플로팅 스테이지는 공연자가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직접 교감하며 진행할 수 있도록 현대적인 스타일로 새단장했다.

해온 나이트 콘서트는 제주의 밤하늘 아래 오는 28일까지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100분간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뮤지컬과 오페라는 물론 ‘판타스틱 듀오(SBS)’, ‘팬텀싱어(JTBC)’ 등의 음악 경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김한재, 이재호, 최용호, 최진호 등의 실력파 출연진들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해온은 지난해 4월 주요 부대시설의 재단장을 마친 바 있다. 보다 쾌적한 이용환경을 위해 풀데크와 최신식 히터 및 히팅 캐노피, 건식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을 도입했다. 

과거 ‘화산 분수쇼’가 펼쳐지던 공간에는 제주의 숲을 옮겨온 듯한 3630㎡(약 11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을 조성했다. 계절마다 다른 풍경으로 변모하는 매력으로 롯데호텔 제주의 새로운 명소로 등극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