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 공급 늘리며 ‘글로벌 명소 마케팅’ 시장 공략 
상태바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 공급 늘리며 ‘글로벌 명소 마케팅’ 시장 공략 
  • 황최현주
  • 승인 2023.02.2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독일박물관 전시관에 적용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사진=LX하우시스
국립독일박물관 전시관에 적용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사진=LX하우시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LX하우시스는 해외 주요 랜드마크 건물에 인조대리석 공급을 늘려가며 글로벌 명소 마케팅을 통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날 독일 뮌헨에 위치한 국립독일박물관에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제품인 ‘하이막스(HIMACS)’를 공급했다. 

국립독일박물관은 1903년도에 설립된 자연과학이나 항공우주 기술 분야 전문 전시관으로 해마다 1만회 가량의 상설 전시가 진행되며 연간 15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유명 장소이다.

하이막스는 이번에 국립독일박물관이 새롭게 단장한 1200㎡ 규모의 화학 섹션 전시관을 꾸미는 데 적용됐다. 3D 모형과 곡선 형태를 이음매 없이 표현 가능한 뛰어난 가공성으로 다양한 화학 구조물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냈다. 

달걀 껍질의 미세한 구조를 표현한 벽면과 플라스틱 섬유 구조를 표현한 벽면, 비누 거품 같은 둥근 모양의 벽면 등을 화학 관련 전시 주제별 컨셉에 맞게 독창적으로 구현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지난해 독일 건강보험공단(AOK), 영국 브루클린 호텔, 덴마크 가구업체 무토 등의 유명 빌딩 리셉션 데스크와 쇼룸에도 하이막스를 공급한 바 있다. 

중국 광저우 오페라하우스와 상해 디즈니랜드, 독일 포르쉐 자동차 전시장, 미국 뉴욕 브루클린박물관,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이탈리아 나폴리 공항, 프랑스 샤를 드골 공항 등에 이어 전 세계 주요 유명 건축물 명소 마케팅을 지속해 가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러한 글로벌 명소 마케팅에 힘입어 글로벌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점유율로 미국 듀폰에 이어 2위에 올라 있다. 북미, 유럽 시장에서는 듀폰과의 점유율 격차를 더 좁혀 나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