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2주차 ‘홈플런’ 개최
상태바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2주차 ‘홈플런’ 개최
  • 황최현주
  • 승인 2023.03.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플러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홈플러스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이 행사 첫 주부터 고객들의 오픈런 행렬을 이끌며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장바구니 물가 절감을 목표로 26년간 쌓아온 역량을 총동원해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적가로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이다.

실제로 홈플러스에 따르면 홈플런 행사 1주차 기간에만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05% 급등했고, 고객 수 역시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도 약 65% 신장하며 약진했다.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위스키 제품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야마자키 12년 등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며, 1주차 동안 전월 동기 대비 위스키 전체 매출은 약 200% 증가했고 홈플러스가 자랑하는 신석식품 중 한우·돈육 카테고리 상품은 약 570%, 약 200% 전년 동기 대비 신장할 만큼 큰 호응을 받았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2주차 홈플런 행사에서도 강력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고객 수요가 높은 ‘10대 상품’ 역시 반값 또는 1+1 행사와 득템찬스,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최적가도 내놓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