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다음달 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증강현실(AR) 필터를 통해 진행되는 ‘#9초9컷’ 챌린지는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 선택 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의 사진이나 ‘클라우드칼로리라이트’, ‘제로슈거’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6월 선보인 99kcal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지난달 가수 선미를 모델로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