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유튜버 다나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통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가볍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공개한다.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코미디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비레디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