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NS홈쇼핑, 뷰티 PB ‘더마즈잇 커버레놀’ 론칭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뷰티 PB ‘더마즈잇 커버레놀’ 론칭 방송
  • 황최현주
  • 승인 2023.04.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즈잇 커버레놀. 사진=NS홈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NS홈쇼핑은 뷰티 PB ‘더마즈잇’을 론칭하고 첫 상품인 ‘커버레놀’을 출시해 오는 6일 오전 8시 20분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뷰티PB 더마즈잇은 DERMATOLOGY(피부과학) + IT item (잇템)의 합성어로 민감한 피부 케어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탄생했다. 이번에 출시한 커버레놀은 예민한 눈 아래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동시에 눈가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홈쇼핑 뷰티 전문 MD가 기획한 상품이다. 

72.5%의 ‘콜라겐 수’를 베이스로 비타민 성분인 ‘레티닐팔미테이트 판테놀’, 연어 유래성분인 ‘수용성프로테오글리칸’, ‘연어알추출물’까지 눈가피부를 위한 최적의 성분을 배합해 만들었다. 커버레놀은 다크서클을 커버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돌려주고,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아이크림과 같은 제형으로 커버제품의 눈 밑 피부사이 잔여물 끼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커버제품이지만 눈가 주름 개선, 피부탄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등의 효과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2in1 상품이다.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저자극테스트와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받아 민감성,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