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KB증권,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 성료
상태바
KB증권,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 성료
  • 이경아
  • 승인 2023.04.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사진=KB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KB증권은 지난달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경남지역 PRIME CLUB 고객들을 모시고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를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7일 밝혔다.

2023 투자 콘서트 IN 부산은 올해 KB증권 PRIME센터가 기획한 첫번째 지역 고객 대상 투자 콘서트로 부산‧경남지역에서 선정된 PRIME CLUB 가입 고객 100분을 모시고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PRIME센터 투자콘텐츠팀 필명 ‘키맨’ 민재기 팀장의 사회로 총 3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KB증권 김상훈 리서치본부장이 2023년 시장을 전망하고, 2부는 KB증권 WM투자전략부 이창민 연구위원이 자산배분전략 및 유망 투자처를 제시했다.

저녁 만찬에 이어 진행된 3부 PRIME 어벤져스와 행복한 콘서트는 KB증권 PRIME센터의 키맨 민재기 투자콘텐츠 팀장이 미니콘서트 형태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PRIME CLUB 이용 소감 공유 ▲PRIME CLUB 투자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깜짝 퀴즈 ▲전문가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선물증정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지역의 KB증권 PB와 KB국민은행 PB도 함께 참여하여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비대면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투자관련 궁금증을 대면으로 문의할 수 있도록 증권과 은행 PB와의 On-Offline 연계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자리를 마련했다.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로 지난 2020년 4월에 오픈하여 현재 165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KB증권 MTS ‘M-able(마블)’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