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신한카드, ‘신한카드 올댓’ 상생협력 ESG 중점 사업 추진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카드 올댓’ 상생협력 ESG 중점 사업 추진 
  • 이경아
  • 승인 2023.04.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신한카드는 쇼핑이나 다양한 라이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올댓’과 연계하는 것으로 지방자치단체의 사회적·민생경제기업 활성화 지원 사업을 ESG 중점 사업의 하나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달 경북도와 사회적·민생경제기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도 기업 상품의 신한카드 올댓 입점 지원 및 전용 판매장 조성은 물론 지역 내 기업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추진 중에 있다.

신한카드 올댓은 제주도 서귀포시와의 협업을 통해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을 위한 제주몰을 2020년부터 운영 중이다. 보다 차별화된 제주도 특산품 발굴 및 회원 대상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제주 특산품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해 나가고 있다.

신한카드 올댓은 이외에도 기타 지방자치단체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민생경제기업 활성화 지원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을 두고 있으며, 그동안 가치소비 지원을 위한 친환경 상품관과 코로나19 지원을 위한 소상공인·중소기업 상생 특별관 등을 운영하며 고객의 친환경 소비문화를 조성하고, 소상공인·사회적기업을 비롯한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ESG 상생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해왔다.

신한카드 올댓은 지난해 4월 국내 카드사 쇼핑 플랫폼 중 유일하게 회원과 결제수단을 오픈했다. 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사의 신용·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시중은행 계좌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개방형 플랫폼 운영을 통해 ‘신한카드 올댓’ MAU는 지난해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고객 친화적 쇼핑 · 라이프 토털 케어 서비스 및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1600만 회원이 이용하는 신한pLay(플레이)와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