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교원 웰스(Wells),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원 웰스(Wells),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4.2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 웰스 캠핑카. 사진=교원웰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교원 웰스는 오는 7월 16일까지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 활동을 하기 좋은 봄, 초여름 시즌을 이용해 가족, 친구들과 캠핑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캠핑을 즐기면서 교원 웰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교원 웰스가 제공하는 웰스 캠핑카는 먹고, 마시고, 숨쉬고, 휴식을 취하는 모든 순간에 교원 웰스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차량 내부에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웰스팜 미니’, ‘LED 마스크’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비치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캠핑 초보자도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 테이블과 의자, 화롯대 등 캠핑에 필요한 총 35가지의 캠핑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 내 웰스 캠핑카 이벤트 이미지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등록,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인증 절차를 수행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웰스 캠핑카와 함께 경기도 포천에 있는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기간은 최대 2박 3일이며, 수도권 지역은 원하는 장소에 캠핑카를 탁송해 주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부터 매주 월요일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