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함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함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4.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출처=넷마블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해 27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모티콘을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을 공유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X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앞서 인스타그램에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선보여 채널 개선 1년 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공개된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V&A 뷰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채나는 양파쿵야 광나는 야채죠'는 공개 한시간 만에 약 6만 개가 모두 소진됐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