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라거맥주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에서 배우 박서준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가 만드는 生맥맛집’이란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피크닉’편과 ‘홈파티’편으로 구성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야외 피크닉, 우리집 옥상 등 일상의 다양한 공간이 클라우드 生 드래프트를 통해 ‘생맥주 맛집’, ‘세상 하나뿐인 生맥맛집’으로 재탄생 됨을 알림과 동시에 클라우드 生 드래프트가 곧 생맥주라는 제품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 합류한 배우 박서준은 지난 2020년 출시 당시 클라우드 生 드래프트의 첫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고,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클라우드 生 드래프트 生 라이브라는 주류 업계 최초의 랜선 팬미팅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클라우드 生 드래프트의 초반 이슈몰이에 앞장섰다.
최근에는 tvN 예능 ‘서진이네’, 영화 ‘드림’을 비롯해 개봉 예정작 ‘더 마블스’, ‘콘크리트 유토피아’,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