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DB손해보험, ‘ON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 진행
상태바
DB손해보험, ‘ON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 진행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05.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DB손해보험은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한달간 ‘ON 가족 자랑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간의 사랑을 돈독하게 다질 수 있도록 ▲찰떡궁합 우리 가족 ▲반려 가족 뽐내기 ▲내 마음을 전해줘 등 세 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찰떡궁합 우리 가족’은 제시된 질문에 가족이 각각 답을 입력하고 얼마나 일치하는지 궁합을 확인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코드를 발급받아 참여할 수 있고, 궁합을 확인한 뒤에는 즉석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하루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반려 가족 뽐내기’는 가족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요즘 추세를 반영해 반려동물, 반려식물 등 자신의 특별한 가족을 자랑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내 마음을 전해줘’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쉽게 전할 수 있도록, 감성적인 이미지와 글귀의 카드를 제공하는 DB손해보험의 무료 카드 서비스이다. 올해로 11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새단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달 중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나 편지를 선택한 후 가족에게 보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달 가정의 달 이벤트 경품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라호텔 숙박권,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맥스, 신세계 상품권, 가족사진 일러스트 패키지, BBQ 황금 올리브 치킨세트, 비타500,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공차 블랙 밀크티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