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NS홈쇼핑, 창립 22주년 김홍국 회장 “안전지대 떠나 도전하라” 격려
상태바
NS홈쇼핑, 창립 22주년 김홍국 회장 “안전지대 떠나 도전하라” 격려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0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항목 대표이사가 창립 22주년 기념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7일 창립 22주년을 맞아 4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조항목 대표는 20년과 15년, 10년 장기근속자를 포상하고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모기업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도 참석해 영상으로 22살 NS홈쇼핑을 격려했다.

이날 김 회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NS는 안전지대를 벗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디지털 환경에 걸맞는 환골탈태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하는 시기이다”며 “지금 홈쇼핑 비즈니스는 디지털 환경에 걸맞게 환골탈태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하는 시기”라고 말했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우리 스스로가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며, 임직원에게 ▲모두가 끝까지 도전하고 실행하겠다는 의지 ▲조직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 ▲일일결산과 그 결과를 공유하는 소통의 자세 등을 당부했다.

NS홈쇼핑은 농수축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세계 최초의 식품전문 홈쇼핑’으로 2001년 5월 7일 창립했다. 먹방, 쿡방, HMR 등 당시로서는 생소했던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식품산업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했고, 오늘날에는 모바일은 물론 디지털마케팅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종합유통기업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