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컬리,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마켓컬리 캠핑대전 기획전’ 개최 
상태바
컬리,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마켓컬리 캠핑대전 기획전’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0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컬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컬리는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5월을 맞아 ‘마켓컬리 캠핑대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돌아온 캠핑 시즌을 위해 1300여가지 캠핑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늘어나는 야외 활동 수요에 맞춰 바비큐부터 각종 밀키트, 전통주, 캠핑 필수 장비 및 소품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됐다. 

스테이크, 삼겹살, 모둠 꼬치 등 캠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육 제품들을 다수 준비했다. 고급 명품 한우로 잘 알려진 ‘태우한우’의 한우 1+ 안심 상품을 할인한다. 마켓컬리 자체 브랜드(PB)인 ‘KF365’의 한돈 급냉 삼겹살과 ‘미식당’의 모듬 꼬치 세트도 캠핑 음식으로 제격이다. 

거제도서 올라온 바지락과 뿔소라, 가리비 등 수산물도 인기다. 한우 오마카세 파인다이닝 ‘수린’의 투뿔 한우국수전골과 ‘전주 베테랑’의 고기·김치만두, 벤탄마켓’ 감바스 알 하이요 등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각종 밀키트와 간편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알찬 캠핑을 위해 한정 특가도 진행한다. 5성급 호텔의 노하우를 담은 ‘그리츠 시그니처 램’의 뉴질랜드산 프렌치 랙과 질 좋은 한돈으로 유명한 ‘샘미트코리아’의 무항생제 1등급 암퇘지 목살 구이 등이 준비됐다. 

캠핑요리 및 캠핑용품·장비 카테고리 중 베스트 아이템들도 선별 추천한다. 미니멀 캠핑, 식도락 캠핑, 감성 캠핑 등 원하는 캠핑 유형에 맞춘 추천템들을 제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 부담을 줄였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