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유진그룹, 유진엠플러스 인기 애니 ‘브레드이발소 시즌2’ 재귀환
상태바
유진그룹, 유진엠플러스 인기 애니 ‘브레드이발소 시즌2’ 재귀환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포스터. 사진=유진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유진그룹은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인 ‘내 꿈을 찾아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를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넷플릭스 글로벌 서비스 오픈과 함께 이탈리아, 홍콩,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글로벌 진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인기작이다. 

전작인 시즌1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평일과 주말을 포함해 좌석 점유율 70% 이상을 웃돌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브레드이발소 시즌2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밑에 있는 조수 윌크가 위기를 딛고 일어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내용으로 조수 윌크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핑크퐁’, ‘뽀로로’, ‘미니특공대X’ 등 여러 어린이 뮤지컬 히트작을 만들어 온 유진엠플러스는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에도 시즌1의 흥행을 이끈 홍승희 연출가와 전상헌 음악감독 등 최정상급 제작진들과 함께 했다.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고 몬스터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푸른솔 골프클럽이 후원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