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KB증권, 두 번째 지역 콘서트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성료
상태바
KB증권, 두 번째 지역 콘서트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성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25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KB증권은 지난 19일 PRIME CLUB의 대전과 충청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오프라인 투자 세미나를 해당지역 고객들과 증권PB들을 모시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1일 부산에서 진행했던 ‘2023 투자 콘서트 IN 부산’에 이어 대전에서 진행한 두번째 지역 오프라인 행사이다.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대전 세미나는 PRIME센터 투자콘텐츠팀 민재기(키맨) 팀장의 사회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1부는 KB증권 WM투자전략부 이창민 연구위원이 혼돈의 시대 유망 투자처에 대해서 소개하는 강연을 진행하고, 이어서 바바리안리서치 정희석 이사가 나와 ‘미국주식 AI시대 유망주’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PRIME센터 박건희 차장(태조박건)이 ‘주도주는 왜 내 계좌에 없는가?’라는 주제로 고객들이 어떻게 종목을 발굴하고 투자해야 하는지, 왜 오르는 종목은 내 계좌에 없는지에 대해서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추가로 향후 주도주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소개했다. PRIME CLUB 민재기 팀장이 나와 요즘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KB증권의 신규 금융상품인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에 대해서 고객들에게 간단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행사에서는 선 보이지 않았던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실시간 질문을 받아 고객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소해주는 시간을 가졌으며, KB증권 대전지역 PB직원들도 10명이 참석하여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궁금증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지역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참석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로 지난 2020년 4월에 오픈해 현재 166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