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랜파티 '2023 PUBG Tour' 참가자 모집
상태바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랜파티 '2023 PUBG Tour' 참가자 모집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6.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출처=크래프톤
출처=크래프톤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 ‘2023 PUBG Tour’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PUBG Tour는 연간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오프라인 랜파티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1일 서울 양천구 소재 대형 PC방에서 열리는 행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크래프톤과 아프리카TV가 주관하며 벤큐, 터틀비치-로캣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전국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는 행사인 만큼 보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벤트 매치, 웰컴 굿즈, 룰렛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굿즈, 지코인(G-Coin)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PUBG Tour 서울 행사 참가자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스팀 배틀그라운드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오프라인 랜파티를 마련했다”며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핵심 가치인 ‘팬 퍼스트(Fan First)’를 기반으로 정기적인 소통 창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말했다.

크래프톤은 PC방에서 스팀 플랫폼을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PC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PC방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경우 베이직 계정 이용자도 경쟁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부스트, 보상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023 PUBG Tour와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