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제주신라호텔, 싱싱한 제철 재료 활용 ‘미식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싱싱한 제철 재료 활용 ‘미식 프로모션’ 선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6.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제철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과 호텔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름 한정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디너 타임에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고품질의 애플망고로 만든 달콤 시원한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디저트이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말까지 한치, 장어,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제주산 한치와 애플망고, 토마토, 레몬, 파프리카 등이 어우러진 꼬치에 살사 소스를 올려 새콤, 달콤, 매콤함으로 입맛을 돋워주는 ‘한치핀초’를 제공한다. 다음달부터는 여름 보양식으로 제주산 민어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민어찜’과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민물장어구이'도 제공할 예정이다. 

쫄깃한 가재살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룬 ‘마라샤오롱샤’, 각종 해산물과 허브를 부드럽게 익힌 ‘해산물 파피요트’, 바삭거리는 설탕막과 부드러운 푸딩의 조화의 ‘크렘브륄레’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와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 혜택 포함으로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속 있는 미식과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과 ▲디너(2인)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체크인 당일 저녁 이용 가능한 디너 혜택은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가 진행되는 ‘더 파크뷰’와 한식당 ‘천지’의 숨비 코스, 일식당 ‘히노데’의 스시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홈페이지 온라인으로만 예약 전용 상품으로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