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컬리, 첫 온라인 축제 ‘2023 컬리 푸드페스타’ 개최 
상태바
컬리, 첫 온라인 축제 ‘2023 컬리 푸드페스타’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6.2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컬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컬리는 첫 오프라인 축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 다양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컬리는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 2관에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개최한다. 컬리의 85개 대표 파트너사가 참여해 1500여평(4953㎡) 공간에서 총 130개 F&B 브랜드의 제품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부대 행사로 ‘2023 컬리 푸드 컨퍼런스’도 함께 개최한다. 

컬리 푸드 페스타에는 포비베이글, 프릳츠, 모모스커피, 블루보틀, 하겐다즈 등 커피·베이커리 브랜드, 레오나르디, 이즈니, 페이장 같은 풍미를 이끄는 식재료 브랜드, 목란, 광화문 미진, 하코야 등 간편식 브랜드부터 덕화명란부터 사미헌, 조선호텔김치까지 다양한 국·반찬 브랜드,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하림 등 대기업들까지 총출동한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의 시식 체험을 할 수 있다. 40여 개 부스에선 룰렛 돌리기, 뽑기, 럭키 드로우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증정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식문화에 대한 컬리의 진정성과 철학을 담은 '컬리 브랜드 존'도 준비된다. 식문화 트렌드를 바꿔온 컬리의 핵심 상품들, 이를 발굴하고 가꿔 온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커피, 파스타, 사과, 치즈, 식빵 등을 더 잘 알고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곳의 포토존은 덤이다. 

컬리는 페스타 부대행사로 6일부터 8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2023 컬리 푸드 컨퍼런스도 개최한다. 컬리 김슬아 대표, 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 문정훈 교수, 키움증권 박성준 연구원, CJ제일제당 최자은 본부장 등이 연사로 나서 우리나라 푸드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컨퍼런스 참석자에게는 컬리 MD들과 1대1 입점 상담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푸드 페스타 행사장 내 위치한 별도 부스에서, 평소 만나기 힘든 컬리 MD들과 단독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