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티몬, 중기유통센터와 ‘입점 희망 중소기업‧소상공인’ 모집 
상태바
티몬, 중기유통센터와 ‘입점 희망 중소기업‧소상공인’ 모집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7.0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온라인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4일 현직 MD가 출연해 실시간 Q&A가 가능한 라이브방송도 실시한다.

티몬은 오는 16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티몬에 입점해 온라인 커머스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모집한다. 입점 시 담당 MD 1:1 판매촉진 컨설팅과 오는 12월까지 ‘카테고리별 수수료 지원’ 등 판로 확장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전한다.

티몬 입점에 대한 소상공인의 궁금증을 풀어줄 라이브 방송도 열린다. 4일 오후 2시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판로 지원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판로TV <완:판>’에 티몬 MD가 직접 출연해 입점 안내와 더불어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실시간 Q&A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오는 16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판대로 ‘판판소싱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거쳐 이달 말 최종 입점이 결정되고, 다음달부터 입점과 컨설팅이 시작된다. 티몬은 후속 라이브 방송을 열고 최종 입점 상품을 공개한다. 현직 MD가 선정 제품의 특장점을 리뷰하며, 입점 노하우도 함께 전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