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티몬, 놀라운 할인 제공 ’브랜드아울렛‘ 신설 
상태바
티몬, 놀라운 할인 제공 ’브랜드아울렛‘ 신설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7.0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엄선해 놀라운 할인율로 선보이는 상시 전문관 ‘브랜드와울렛’을 신설하고, 바캉스 시즌 맞이 여름 패션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올 2분기 티몬 ‘브랜드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44% 신장했다. 엔데믹으로 여행, 나들이 등 외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맞춰 패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상시 운영해 신장세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티몬의 브랜드와울렛은 ‘놀라운(Wow) 가격으로 만나는 패션 브랜드 아울렛(Outle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크게 ▲브랜드의류관 ▲스포츠패션관 ▲패션잡화관으로 구성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여기에 단 하루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는 ▲오늘의 BIG 행사관, 인기 명품을 큐레이션한 ▲해외명품관, 신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신규 브랜드관 등 특별 카테고리관도 마련해 맞춤형 쇼핑 경험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이날 티몬의 월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인 ‘몬스터메가세일’의 패션데이를 맞아 합리적인 금액대에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적으로 여름 휴가 필수템인 ▲’크록스’ 신상 샌들류를 최대 60% 할인, ▲아디다스 인기 여름 의류‧가방‧신발류 등은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인기 신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류도 최대 30% 할인해 10만원 초반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정 특가 아이템도 준비했다. ▲’행텐‘ 퍼펙트 아이스 쿨 티셔츠 1팩(2pcs)을 30% 할인에 추가 15% 할인까지 더한 259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또, 매일 인기 브랜드 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이번 주는 4일 진 캐주얼 브랜드 ▲게스, 5일 여성 영캐주얼 ▲ab.plus, 6일 홈웨어 ▲나른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