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CJ 제일제당은 국물요리 리뉴얼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소비자가 국물요리에서 가장 원하는 풍성한 건더기를 확보,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실제 CJ제일제당이 소비자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과반수(58%)가 간편식 국물요리 구매 이유로 ‘핵심 재료(고기), 채소 등 풍성한 건더기’를 꼽았고, ‘건더기가 부족할 때(48%)’가 불만족의 이유 1위로 나타났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2016년 6월 출시 후 매해 성장을 거듭해 왔다. 올해 5월 기준 만 7년간 누적 판매량 4억7000만봉, 누적 매출 1조1100억원을 돌파하면서 지난해 매출 전년 대비 15% 성장한 약 2700억원을 기록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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