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와 체코맥주 코젤 ‘컬래버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와 체코맥주 코젤 ‘컬래버 신제품 2종’ 출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GRS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대표 시그니처 음료인 ‘아메리치노’와 맥주 브랜드 코젤과의 컬래버를 진행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출시한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치노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과 진한 커피 풍미를 조화시킨 아이스 전용 제품으로 출시 3개월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엔제리너스는 흑맥주와 비슷한 비주얼의 아메리치노를 활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주 브랜드 코젤과의 컬래버를 진행하며 풍미 가득한 아메리치노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아메리치노 신제품은 코젤 다크 시나몬의 아메리치노 버전으로 알코올을 제외하고 오직 흑맥주의 향과 시나몬 슈거를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다크’와 최근 제로 열풍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와 디 카페인의 특징을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제로’ 총 2종이다. 진한 초콜릿 케익에 흑맥주 향을 담은 부드러운 크림을 올려 캔맥주를 연상하게 하는 디저트 제품 ‘초콜릿 케이크’도 오는 14일에 선보일 계획이다.

엔제리너스는 코젤과의 컬래버를 기념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맥주 시음회, 미니게임, 맥주잔 커스텀 인그레이빙,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총 5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는 각각 이달 ▲4일 엔제리너스 건대역점, ▲7,8일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 ▲10일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양평사옥점 ▲12일 엔제리너스 L7홍대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장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