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DL이앤씨,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분양 돌입 
상태바
DL이앤씨,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분양 돌입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0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동탄2택지개발지구 A94 블록 '동탄 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 사진=DL이앤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DL이앤씨는 경기주택도시공사와 다음달 경기도 화성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A94블록에서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18개 동, 총 12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74ᆞ84㎡ 907가구는 공공분양으로, 전용면적 95ᆞ115㎡ 320가구는 민간분양으로 공급한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은 호수공원과 각종 상업시설이 잘 형성된 호수공원생활권에 위치해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으로 공급돼 합리적인 분양가도 기대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가운데 ‘e편한세상’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은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으로 공공택지에 공급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주변 시세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공급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과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23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DL이앤씨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확보했다.

DL이앤씨의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8회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공공분양으로 공급되는 907가구의 70%가 특별공급으로 배정되는 점도 장점이다. 신혼부부, 생애최초 등 가점이 낮은 무주택 실수요자들도 특별공급을 통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 당첨 기회가 열려있다. 민간분양의 경우,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인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세대주 여부 관계 없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또 민간분양은 공급 물량 전체가 전용면적 85㎡를 초과해 100% 추첨제가 적용돼 유주택자도 추첨을 통해 청약 당첨이 가능하다.

총 1227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은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돼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은 후분양 단지로 입주 예정일은 내년 6월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