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쿠팡, 세계 고양이날 맞이 ‘펫스티벌’ 특별관 선봬 
상태바
쿠팡, 세계 고양이날 맞이 ‘펫스티벌’ 특별관 선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쿠팡은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펫스티벌’ 행사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총 1만3000여개에 달한다. 펫스티벌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6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 회원 전용 기간 한정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하림펫푸드, ANF,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래핑찰리, 등 총 12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어덜트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1,6kg ▲와그작 고양이는 생선을 더 좋아해 가다랑어 21개입 ▲딩동펫 고양이 우드 다각도 스크래처 수직형 혼합색상 1개 ▲노블샌드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6kg 3팩 등이 있다.

반려인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썸머 시즌 SALE 펫캉스도 럭셔리 하게’ 테마관에서는 야외 나들이에 필요한 해충 예방‧관리용품과 이동‧외출용품,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올 여름 튼튼하게! 영양제‧간식 추천’관에는 다양한 펫푸드가 준비돼 있다. ‘반려생활 집콕러 멍냥이들 모여라’관에서는 장난감 및 배변용품 등 실내용품을 만나볼 수 있고, ’반려 가족을 위한 추천테마’에서는 로켓펫닥터와 쿠팡 펫여행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 세계 고양이 날을 기념해 하루 동안 반려묘 간식 및 용품 인기상품 할인 행사도 연다. 총 380여개의 상품이 행사 대상이며 펫스티벌 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