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인천점 ‘60주년’ 테마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인천점 ‘60주년’ 테마 팝업스토어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브랜드 창립 60주년 테마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에서 다음달 7일까지 단독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올해 60주년을 맞은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비교 체험하면서 자신의 취향과 수면습관에 맞는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새롭게 선보이는 60주년 한정판 매트리스 ‘Royal Ace 60th Limited’를 실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달라진 한국인의 체형적 특성을 분석해 개발한 이 매트리스는 글로벌 15개국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비롯해 다양한 신기술과 첨단소재를 조합해 뛰어난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지난해 말 리뉴얼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로얄에이스’의 인기 제품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로얄에이스는 경도 수준에 따라 각기 다른 내장재를 사용하여 자신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찾을 수 있는 최고급형 매트리스다.  

이 외에도 그동안 꾸준한 사랑받아 온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날개형 헤드보드로 유려한 곡선이 아름다운 ‘자나(ZANA)’, LED 조명으로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아트월 컨셉 침대 ‘루체-Ⅲ(LUCE-Ⅲ)’,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를 비롯해 ‘에르바(ERBA)’, ‘플렉스(FLEX)’ 등 다양한 인기 프레임이 진열된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1인 리클라이너와 쇼파도 현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에이스침대는 창립 60주년 기념 사은행사 '러브페어(The 60th LOVE FAIR)'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고급 침구 세트 및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60주년 한정판 매트리스 ‘Royal Ace 60th’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